ABOUT
We desire the Best Hybrid system.
끊임없는 기술력 강화는 곧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의미합니다.
기획, 디자인, 개발, 고객지원 등 각 분야의 고른 발전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ABOUT
언론보도
끊임없는 기술력 강화는 곧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의미합니다.
기획, 디자인, 개발, 고객지원 등 각 분야의 고른 발전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[국토일보]인선모터스, 차 중고부품 종합 쇼핑몰 ‘파츠모아’ 오픈
[국토일보 선병규 기자] (주)인선모터스(대표 박정호)가 휴대폰 앱을 활용한 자동차 중고부품 종합 유통 쇼핑몰 ‘파츠모아’를 오는 22일 공식 오픈하면서 누구든지 품질 좋은 중고부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.파츠모아는 전국 200개 이상의 폐차장과 부품 공급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차종에 대한 중고부품, 타이어, 배터리, 재제조부품의 조회, 판매, 배송 서비스를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으로 제공하게 된다. 또 수입차를 포함한 자동차 중고부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경우 파츠모아 웹사이트(www.partsmoa.co.kr) 또는 모바일 앱(www.partsmoa.co.kr/mobile/)에 접속할 경우 손쉽게 조회를 하고, 구매까지 할 수 있으며, 전국 협력 정비업체에서 저렴한 가격에 장착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. 파츠모아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는 인선모터스 관계자는 “품질보증, 환불보장, 무상교환을 통해 그동안 중고부품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가 품질 좋은 중고부품을 값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”면서 “최근 국내외 자동차부품 제작사들과 단종부품 공급을 위한 긴밀한 업무협조도 가시화되고 있다” 고 말했다. 한편, 자동차공학회 손상차 및 AS평가회 위원장인 하성용 교수는 “파츠모아의 경우 올해 안에 약 100만개 이상의 중고부품을 확보할 계획으로 향후 소비자가 차 중고부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”며 특히 “자동차 제작사가 떠안고 있는 단종부품 유통문제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”고 기대했다. |
<저작권자 ©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 |
미디어코어시스템즈는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웹서비스를 책임집니다. 또한 시스템통합, 커뮤니티, 기업, 금융, 관공서 사이트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에 쌓은 노하우로 고객님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.